안녕하세요 대구질염 치료 한의원 대구미올미즈한의원입니다. 

질의 분비물이 갑자기 많아졌거나, 이상한 냄새를 띄면서 색이 짙어지고, 가려움이 심해져서 견딜수 없을 경우 질염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질염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하나는 성매개 감염체에 의한 염증이고, 나머지 둘은 세균성질염과 곰팡이질염(칸디다질염)입니다. 

세균성질염은 냉대하와 냄새를 주증상으로 하는데 팬티를 적실 정도의 냉이 묻어나오거나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칸디다질염의 경우 가려움이 주증상으로 코티지치즈색의 분비물이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성질염은 면역력 저하를 기저에 깔고 있습니다. 

질은 락토바실러스가 우세하게 살고 있는 내부 생태계인데요. 만약에 내부생태계를 교란하는 내부의 요인, 외부의 요인등이 있다면 락토바실러스가 우세한 생태계는 변화하게 됩니다. 그 결과 혐기성세균들이 증식하면서 세균성질염을 유발할 수가 있고, 칸디다균주들이 활동하면 곰팡이질염이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분들을 고려해야만 근본적인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질염이 치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 자궁경부염, 내막염, 골반염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를 해야 하는데요. 심한 경우에 이러한 후유증으로 인해 불임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증상이 있을 때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만성으로 진행되어 더 이상의 양방치료가 듣지 않을 때라면 더더욱 한방치료를 생각하시는 것이 좋은데 질염은 한방치료로 잘 치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질염 치료는 질 국소증상의 치료, 질과 자궁 환경의 정상화, 면역력강화 및 기혈순환을 통하여 질염재발방지를 목적으로 치료처방이 구성되며 3개월이면 깨끗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근본은 치료한약이지만 약침과 온열치료, 침치료를 동시에 시행하면 증상개선이 훨씬 더 빨리 좋아질 수가 있습니다. 

여자원장님께서 독립된 진료실에서 진료를 봐주시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치료 또한 깔끔하게 하시고 있어서 대구질염 치료 추천드립니다. 

대구질염치료한의원을 찾으시는 대구 달서구 상인동 진천동 월성동 송현동 본리동 두류동 성당동 죽전동 용산동 감삼동 대천동 대곡동 도원동 달성군 현풍 화원 옥포 논공 가창 성서 월배역 상인역 서구 내당동 평리동 이곡동 대명동 봉덕동 동구 율하동 신천동 북구 칠곡 청도 경산 수성구 지역주민분들께서 미올한의원 대구점을 방문하고 계십니다. 


'질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질염 치료한의원 만성질염 깔끔히  (0) 2016.06.04
질염 관리는 이렇게!  (0) 2014.08.29

+ Recent posts